본문 바로가기
청춘들의 추천/유기파양구조동물 무료분양

1살된 한국고양이 암컷 밀키 무료분양보냅니다

by 청춘대장 2023. 1. 6.

 

 

밀키🐱(여아/1살/중성화 및 접종완료) 떡볶이 달라고 그대로 돌진하셔서 입옆과 발에 그대로 묻으신 여사님.... 누가보면 사람음식 먹는 사람인줄 알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

-

-(입양을 기다리는 친구들 소개)

뽀리/쎄리 : 유기된 임신묘 러블이 출산한 세남매들

아랑 : 사람은 좋아하나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는 대전 구조묘

빈이 : 밥자리에 나타나 구조된 손이 탄 턱시도 여아

밀키 : 심장모양이 비정상적이라서 파양한 걸로 추정

보미 : 왼쪽 발가락이 3개 소실 되었지만 활동에 지장없는 아가

태희 : 회색고등어로 동구협에서 구조된 아이

레몬 : 유기로 추정된 아이로 구조 후 보호중

코코 : 꼬리가 다친채 구조되었으나 잘회복하고 임시보호중

금덕이/은덕이 :키우던 분이 바빠서 못키우심

찰떡/콩떡 : 무분별한 출산으로 10마리넘게 방치된 곳에서 구조된 아가들

얼룩이 : 한쪽 귀가 괴사되어 없고, 한쪽 눈이 아프지만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

치토 : 알러지로 새로운 가족을 찾는 파양묘

맥스 : 키우던 분이 해외출장으로 인해 새로운 가족을 찾아야하는 아가

도리 : 고양이호텔에 버려진 아비시니안 아이

호동/호야 : 구조요청으로 구조 후 입양보냈으나 한달만에 파양된 아이들

-

입양정보보러가기

https://cafe.naver.com/mycatdog/508

 

1살된 한국고양이 암컷 밀키 무료분양보냅니다

밀키🐱(여아/1살/중성화 및 접종완료) 떡볶이 달라고 그대로 돌진하셔서 입옆과 발에 그대로 묻으신 여사님.... 누가보면 사람음식 먹는 사람인줄 알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cafe.naver.com

 

 

 

-

#cats #catstagram #임보냥이 #고양이임보처 #고양이임보 #뿌뿌네 #구조묘 #파양묘 #유기묘 #임보묘입양문의 #버리지마세요끝까지책임지세요 #유기묘입양은사랑입니다 #고양이집사 #반려동물 #반려묘 #임보처 #입양문의 #고양이입양 #사지말고입양하세요💕#유기묘입양문의

#입양처 #고양이분양 #고양이무료분양 #길냥이분양 #구조묘분양 #아기고양이분양 #서울고양이 #대구고양이분양 #파주고양이분양 #우리댕냥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