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분위기카페 인증

과자 전문점은 바로 여기! 울산 모구모구과자점♥

by 청춘대장 2023. 7. 7.

 

안녕하세요

울산 청춘들입니다:)

오늘은 울산 과자전문점!

모구모구과자점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모구모구 과자점-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25 가동 1층 106호

#영업시간 11:00-21:00(매주 월요일 휴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을

가진 모구모구 과자점은

 

 

 

매장 내가 깔끔하고

포토존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해요 ㅎㅎ

귀여운 캐릭터 로고와 더불어 

이쁘게 꾸며놓으신 사장님의 센스!

 

 

 

 

이곳은

모든 베이커리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셔서

종류별 라인업을 인스타그램으로 매일 공지한다고 해요

@mogumogu_bake_ulsan

 

모구모구과자점 인 울산삼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2 · 블로그리뷰 121

pcmap.place.naver.com

 

방문전 꼭 라인업을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베이커리 종류는 

소금빵 / 프레첼

계란빵 / 에그스콘 / 휘낭시에

케이크 / 꾸덕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휘낭시에를 추천드리는데요!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그런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ㅎㅎ

 

요 휘낭시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아이랍니다

요것을 겉바속부.. 라고 하나요 ?ㅎㅎㅎ

 

이외에 구움 과자는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 하니 꼭 추천드립니다!

 

 

 

이외에 음료도 있는데요 

메뉴가 다양해 

메뉴들을 한번에 가지고 왔습니다 

구움과자와 더불어 드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