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맛집 인증

울산 삼산 냉삼맛집!! 개나리회관 맛집인증후기

by 청춘대장 2021. 6. 3.

안녕하세요!

2030청춘들 입니다 :D 

오늘 인증한 맛집은 !!!!!

울산삼산의 냉삼맛집 '개나리회관'입니다 ^-^

 

 

 

외관부터가 인스타 맛집입니당..

평일에 갔는데도 자리가 없어서

5분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갔네요 ㅠㅠ

 

깔끔하게 밑반찬나오고 맛도 깔끔합니다

다소 심플하다 생각하실수있겠네요 ㅎㅎ

하지만 냉삼한점 먹으면 말이또 달라집니다 ㅎㅎ

 

 

 

상추에 냉삼 두점 올리고 콩나물에 김치 올리고 마늘넣어서 쌈장한번찍어가지고

먹으면

바로 소주2잔 각 나옵니다 !! ㅎㅎ

 

생각했던거 보다 부드럽고 식감도 좋아요 !!

왜 맛집이라 소문났는지 알거같아요 ㅎㅎ

 

<다만,, 인분에 비해 좀 양이좀작은느낌 // 보통고깃집보다 많이 시키세요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아요>

 

 

주소남겨놓을게요 !!

 

 

맛       ★★☆

분위기  ★☆

서비스  ♥♥♥

 

 

 

 

 

맛집투어 좋아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

함께할 멤버 모집합니다 :D

 

같이먹자 - 2030청춘들

멤버문의

카톡 hyeon2982

 

페이스북 옆 메뉴 링크에 있습니다

인스타 옆 메뉴 링크에 있습니다

팔로우 & 페이지좋아요 &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최신 맛집,명소,여행지,핫플 정보를 빨리받아보실수있습니다 :D

 

 

#맛집탐방 #맛집투어 #먹방 #울산맛집 #독서모임 #여행모임 #볼링동호회 #울산소모임 #울산취미 #울산동호회 #2030청춘들 #울산클럽 #울산모임 #울산인맥 #팔로우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좋튀반사 #먹방 #울산인싸 #경주 #경주맛집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동호회 #경주소모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