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국내여행지 인증

2030청춘들!! 통영 욕지도 당일치기

by 청춘대장 2021. 7. 14.

 

안녕하세요 

2030청춘들입니다 !!

저희가 요번에 다녀온 여행지는

바로바로 "통영 욕지도" 입니다 !!

 

 

울산에서 출발~!!

약 2시간정도 시간소요되었네요 !

통영 삼덕항에 도착해서

배를타고 들어갑니다

배는 약 1시간10분정도 소요가되네요

연화도를 거처 욕지도로 들어가는배편이였습니다 !!

 

 

 

배에서 내리자마자

푹푹찌는 더위속에서 욕지도에 첫 발을 내딛습니다

눈에 젤 먼저 들어오던 팥빙수 가게 ㅎㅎ

 

시원하게 맥주와함께 팥빙수를 클리어합니다 ㅎㅎ;;

 

팥빙수가게 아주머니의 추천을 받아 

오토바이 싸게 빌려주는집을 찾았습니다

 

1시간30분에 25,000원을 받으시더라구요

이야기 잘 해서 1시간30분에 20,000원에 빌렸습니다

흠 2시간 빌리면 시간이 남습니다

전체적으로 섬을 한바퀴도는데 1시간30분이면 충분합니다 ^-^

 

아주머니께서 계속 빨리달리지말라고 ;;ㅎ 오토바이가 잘 넘어간다네요 

아무튼 오토바이 타시는분들은 조심히 타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토바이를 타고 여기저기 경치구경도 하고 수국도 구경하고 레이싱도 즐기고 ?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를 타고 출렁다리구경하러 왔다가 

후,,, 솔직히 조금 무서웠어요 ㅎㅎ

밑에 다뿌시질꺼같아서 ㅠㅠ

 

오토바이를 알차게 잘타고 안전하게 반납을 마친후 못먹었던 

점심을 먹으러 ㄱㄱ 했습니다 !!

 

욕지도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김금단포차로 갔습니다

싱싱한 고등어회 >_<

물회에..

서비스로 수제 막걸리까지!!!

 

 

 

조금은 시큼한 맛이였지만 !!

좋았던 수제막걸리 :D

 

깔끔하게 점심까지 클리어후에 

비가 와서 잠시 카페로 피신 ..ㅎㅎ

 

30분정도 후에 비가 그치고 다시 나왔습니다 ㅎㅎ

통영에 모노레일을 한번 탈려고 하다가

천왕산쪽에 안개를 보고 

조망이 좋지않을듯하여 빠르게 포기후

손 낚시대를 사서 낚시를 즐겼네요 !!

노래미 3마리잡은건 안비밀입니닼ㅋㅋㅋㅋㅋ

손맛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마무리로 매운탕한그릇하고 마지막배를타고 통영 삼덕항으로 나와서

다시 울산으로 ,,,

운전은 온전히 나의몫,,,

돌아오는 배에서는 모두다 시체...;

 

요번에 다녀온 통영 욕지도는 한번쯤 연인과 꼭 가볼만한 섬이였습니다

고등어회와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더욱 추천!

 

함께 여행다닐 멤버 모집합니다!! <울산>

같이놀자 -2030청춘들 

멤버문의

카톡 >> hyeon29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