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제휴/청춘들 제휴사 소개

스폰서모바일 덕천근육맨님의 리얼개통후기

by 청춘대장 2022. 12. 7.

안녕하십니까

인증은 이렇게하면 됄까요?^^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소개받아 사이트가입은 진즉에했는대ㅡㅡ

카페는 첨가입해보내요

폰판매는 컴맹인 저도쉽게했으니 여러분들은 더쉽게하겠지요~~

덕분에 회사동료분 폰바까드렸습니다~~^^

 

개인정보는 쉿~^^

요즘 엣날처럼 저리접어쓰는 폴더가 다시 유행한다더만요

저도 호기심에 사과폰사봤다 영불편해서리 다시 갤럭시로갈아타렵니다 ㅎㅎㅎㅎㅎ

내 폰바꾸고 그럴때도 이용하면 참좋겠더라고요.ㅋㅋ

아내몰래 용돈벌어 비상금 ㅋㅋ

모아서 갖고싶던 낚싯대하나 마련할 예정이랍니다~ㅋㅋ

와이프가 이글을 안보길 비나이다~~

직장동료분이 급해서 조금재촉드린점 송구하옵니다····

넘급하셔두 개통은 조금기다려야할 수있으니, 참고하셔요^^

말솜씨가 없어서리 길게쓸방법을 통모르갯내요ㅡㅡ

암튼 강추합니다 스폰서모바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