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의 추천/스마트폰 추천

아이폰개통후기 이런게 있었네

by 청춘대장 2022. 12. 3.

안녕하세요 호갱탈출 no.1 스폰서모바일입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7번째 판매하신 딜러분 개통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n잡시대에 이만한 부업이 없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뿌듯함을 가지고 오늘도 화이팅을 합니다

 

개통후기보실게요

 

 

안녕하세요^^

벌써 스폰서모바일에서 7번째 개통입니다.

매번 까먹다가 접수부터 캡쳐하고 고객님께 사진 요청하여 후기이벤트 저도 참여해봅니다^^ㅎㅎ

이번에는 아이폰13으로 개통진행했습니다

아이폰은 하얀색이 참 곱고 예쁘네요^^

저는 아직 애플과는 친하지 않아 여전히 갤럭시유저지만

언젠가는 저도 써보고싶네요 아이폰^^~

그때도 스폰서모바일에서 개통할겁니다 ㅎㅎㅎ

고객님이 감성있게 잘 찍어주셨네요 ㅎㅎㅎㅎ

저는 이렇게 업무용으로 태블릿을이용하고있어요

너무 유용합니다 여러분들도 남는탭 있으시면 이걸로 해보세요^^

전 남의편이 사놓고 쳐박아둔거 쓰는거지만 나름 쓸모있고 전문가 된것같고 참 좋았어요 ㅎㅎㅎ

저는 전업주부에 어린아이가 둘이나있어 나가서 일을못하는 상황인데요

이런식으로 부업을 할수있으니 참좋더라고요^^

가끔 뵙는 친척분들이나 우리아이 얼집학부모들에게 홍보해서 한두대씩 팔고있어요 ㅎㅎㅎ

별거아닌데도 쏠쏠하니 용돈벌이하기 넘좋더라구요~ㅎㅎ

조금이나마 이거덕에 여유가생기니 아이들 먹고싶단것도 다사줄수있어

든든한 엄마가 되고있습니다^^ㅎㅎㅎ

마진금액은 다른후기분들이 가리시길래 저또한 가렸습니다 ㅎㅎㅎㅎ

궁금하시면 가입만하면 뜨니까 한번 가입하시고 보세요^^

정말 어려울것없어요 접수하고 이것저것 선택하고 주소랑정보쓰면 끝ㅎㅎ

그럼 안전하게 고객님댁으로 배송이간답니다^^

저도 첨엔 의심병이있어 못믿었어요 벽돌이오는거아닌가 걱정했는데

배송오고나서 그런 걱정한 저를 되돌아보고 한참 웃었답니다 ㅎㅎㅎ

너무 깔끔하게포장해서 오니 그후부터는 열심히홍보중^^~~

요즘 폰사면 오래못쓰다보니 대부분24갤로 많이들하시더라구요~ㅎㅎ

오래쓰고파도 폰이 썩 튼튼하지못할까..ㅋㅋㅋ그리고 질리죠~ㅎㅎ

어찌보면 소모품이다보니 자주바꿀수밖에 없는데

스폰서모바일처럼 이런제도가있어 넘편하더라구여^^

요금제도 원하는대로 선택가능하니 저는 고객님들 하고싶은대로 다맞춰드립니다 ㅎㅎㅎ

폰가게가서 사면 이리저리 유도하고 팔아먹으려고하잖아요~~ㅜㅜ

그럴거없이 원하는대로 다할수있으니 넘좋아요^^❤️❤️

가입신청서만 완료하면 끝~~!!

난중에 폰받아보시고 전문개통실에서 연락이오면 개통요청만하면 된답니다

저도 첨엔의심했지만 여러분들은 의심하지말라고 제가인증 똭합니다!!ㅎㅎㅎ

믿고해보세요 넘넘 쏠쏠하고 여윳돈이생기니 맘적으로도 여유로워져

요즘 넘 행복한하루보내구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맛저^^

 

 

다른 개통후기 보러가기

https://cafe.naver.com/hyeon1883/3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