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분위기카페 인증

고즈넉한 대형 디저트 & 브런치 카페 발리정원!

by 청춘대장 2023. 5. 22.

 

발리정원 - 울주군 온양읍 선양골길 105-16

 

안녕하세요 청춘들입니다:)

오늘은 울산 온양에 있는 대형 디저트,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온양에 위치한 발리정원은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의 메뉴와 반찬들이 푸짐해서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가족들이랑 와서 먹고 쉬다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후 후식까지 먹었는데

시켰던 음료 모두 완벽했습니다

단골예약입니당 ㅎㅎㅎ

 

 

 

발리정원의 내부는 이런데요

화이트 & 아이보리 계열과

식물들로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카페 구서구석

잘 꾸며 놓으셔서

나중에 집 꾸밀때

참고하려고 여기저기

사진도 찍어왔습니다 ㅎㅎ

 

 

 

 

내부에는

단체석도 있는데요 ^^

친구들이나 가족들처럼 많은 사람들이 올 경우에

앉을 곳이 따로 되어 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눈치보지 않고 편하게 수다떨 수 있겠죠?

 

 

 

 

그리고 발리정원은

평범한 디저트 카페가 아닌

공원이 함께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브런치 먹고

커피마시며 산책도 하고

일석이조죠?

 

 

 

 

발리정원의 외부입니다

밤에도 이쁘고 낮에도 이쁜 뷰 ㅎㅎㅎ

딱 지금 선선한 날씨에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바깥에는 귀여운 고양이들도 있네요 

사람을 좋아하는지

도망가지 않고 구경중이네요 ㅎㅎ

 

정원이 딸린 

발리정원 꼭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