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분위기카페 인증

울산 남구 커피맛집! E.COFFEE

by 청춘대장 2023. 5. 27.

 

# E.COFFEE - 울산 남구 번영로 180번길 24 1층

 

 

안녕하세요 청춘들입니다:)

오늘은 울산 남구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E.COFFEE  라는 곳 인데요!

이곳은 수제로 직접 빵을 만들어 판매하신다고 해요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하루에 2차에 빵이 나오는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라고 해요 ㅎㅎ

매장에서 갓나온 뜨끈한 빵을 바로 만날 수 있다니

빵순이인 저는 여기 누워야죠

 

 

 

다양한 종류의 빵과 더불어 음료도 판매하시는데요

음로 플래이팅 된 것 보니

이게 바로 감성커피가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군침이 도는 것 같아요 

 

 

 

 

대왕 초코볼이 들어간 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지이 않으신가요 :)?

그런데 이곳에 맛있는 것들 중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고 해요!

 

 

바로 찹쌀빵, 브라우니, 크림라떼라고 하는데요 

제가 브라우니를 너무 좋아해서

꼭 이곳을 들러야 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이곳은 주차장도 구비되었다고 하니

편하게 주차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면 더 좋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