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분위기카페 인증

음악과 산도의 최고의 조합 울산 카페 행그리♡

by 청춘대장 2023. 6. 19.

 

안녕하세요

울산 청춘들입니다:)

 

오늘은 울산에 위치한 카페

[ 행그리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  행그리 - 울산 남구 삼산로 211번길 3

✔️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주차 불가능

 

 

 

 

카페 행그리는 

입구부터 핫한 포토존으로

초록색 문으로 매력 포인트가 확실한 곳이죠

마치 해외에서 볼법한 느낌이 물신 나죠~?

 

 

 

이곳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는 점과 내가 원하는 음악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마치 옛날 우리나라 추억의 다방 현실판(?)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내가 좋아하는 노래와

맛있는 디저트와 반려동물 이 조합은

말모 조합아닌가요 !?

 

 

 

행그리의 시그니처는

무조건 [ 산도 ]인데요

 

요즘 카페들은 산도 같은 디저트를

많이 판매하지 않는데

이곳은 산도를 대표로 판매한다고 해요

 

 

 

심지어 메뉴도 직접 개발하신다고 하는데요!

특히 초코 산도가 인기가 많다고 해요 ㅎㅎ

초코크림과 과일의 만남이

벌써부터 군침이 돌게 만드는 것 같네요 ..

 

산도 메뉴는

초코산도 / 후르츠 산도가 있다고 하니 취향대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음료도 맛있기로 유명한 행그리는

커피 / 라떼 / 에이드 / 티 / 맥주

다양하게 판매하는데요

 

음료는 단연

행그리 커피와 시나몬 크림라떼 

밀크티 라떼 피넛버터크림을

추천드립니다 !

 

 

 

 

산도와 더불어 크로플과 브라우니 

식빵러스크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