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분위기카페 인증

케이크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 맛집! 울산 울라울라 베이커리♥

by 청춘대장 2023. 6. 20.

 

 

안녕하세요 

울산 청춘들입니다 :)

 

오늘은 울산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

[ 울라울라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울라울라 베이커리 - 태화동 472-15

✔️영업시간 : 11:00-22: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반려동물 동반 / 예스케어키즈존

 

 

 

 

 

울라울라 베이커리는 

담벼락을 따라 보이는 주택으로

만들어진 카페인데요,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을

주는 베이커리랍니다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디저트는

매일 직접 반죽하고 발효시켜서 구워내

당일생산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니

건강하고 믿음직스러운 디저트죠 ㅎㅎ?

 

 

 

 

 

 

그리고!

실제 케이크 파티쉐 분이

디저트를 만드신다고 해요 ㅎㅎ

외관도 맛도 보장이라구요 !

 

 

 

 

또한 소금빵도 시그니처 메뉴인데,

여러 레시피를 만들어보고 고민다하가

찾아낸 황금레시피라고 해요 ㅎㅎ

바로 소프트소금빵!

 

꼭 드셔보시길 추천 추천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시그니처 음료인 [ 콘라떼 ]입니다

위에 콕 박힌 옥수수 모양이 너무 귀엽죠 ㅎㅎ?

 

크림의 질감과 토핑의 모양, 옥수수우유의 농도를 맞춰

맛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케이크 라인업의 경우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공지가 올라온다고 하니

꼭 보시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