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맛집 인증

해운대 수제버거 Burger & Pasta 맛집인증!!

by 청춘대장 2021. 6. 11.

안녕하세요!

2030청춘들 입니다 :D 

오늘 인증한 맛집은 !!!!!

해운대 수제버거맛집 'Burger & Pasta'입니다 ^-^

 

서양적인 인테리어,,

버거와 파스타가 메인이다 보니 잘 어울리네요 ㅎㅎ

 

버거앤 파스타는 울산 달동 과 해운대 우동 / 좌동에 체인으로 있습니다 ㅎㅎ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부산 해운대 버거앤 파스타

연인과 친구들 함께 찾기 좋은 식당입니다 ㅎ

 

 

우선 씨원한 생맥부터 한잔 하고 시작했네요 ㅎㅎ

 

 

 

블랙버거 존맛탱 

 

2명이서 많이도 시켰습니다 ㅎㅎ

생각한거 보다 조리시간이 길어

좀 기다리긴했지만

 

기다린만큼 최상의 퀄리티의 요리가 나와

매.우.만.족.쓰 ㅋㅋㅋ

 

배가 터질꺼같은데 계속 들어가는 신기한경험을 했네요

 

다소 느끼할순 있으나 그 느끼함을 쌩맥주가 딱 잡아주니 딱좋네요 !!

다음에는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데려오고 싶은 맛집이였네요 !!

 

부산 해운대 우동 / 버거앤 파스타 맛집인증하고 갑니다 ^0^

사장님 대박나세요 

 

 

맛       ★★☆

분위기  

서비스  ♥

 

 

 

 

주소남겨드릴게요!!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37 한일 오르듀1층 버거앤파스타

 

 

 

맛집투어 좋아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

함께할 멤버 모집합니다 :D

 

같이먹자 - 2030청춘들

멤버문의

카톡 hyeon2982

 

페이스북 옆 메뉴 링크에 있습니다

인스타 옆 메뉴 링크에 있습니다

팔로우 & 페이지좋아요 &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최신 맛집,명소,여행지,핫플 정보를 빨리받아보실수있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