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맛집 인증

삼산 초밥 뷔페 '스시오' 인증후기

by 청춘대장 2021. 3. 20.

안녕하세요!

2030청춘들 입니다 :D 

요번에 인증한 맛집은 !!!!!

삼산 초밥뷔페 '스시오'입니다 ^-^

 

 

셀프바에 여러 종류의 음식들언양불고기/탕수육/

가자미/피자/고구마/타코야끼/

샐러드/야채/소스수프/국/가락국수/빵/

과자/아이스크림/음료 등등등!!!!너무 많아서 기억도 안 나요...

 

1인 19,900원에

70분 시간제한

혜자롭네요 ㅎㅎㅎㅎ

 

초밥 먹기도 바쁜데 사이드 메뉴까지 ㅠㅠ

오랜만에 배가 터질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건

사장님과 사모님

계속 매장 안 손님들 컨택하며 돌아다니심

필요한 건 없나 먹고 싶은 게 안 나오고 있나 불편한 건 없나

세심하게 신경 쓰는 모습이...

잘될 수밖에 없구나 느꼈네요!!

 

대박 나세요 사장님 사모님 ♥

 

 

맛       ★★☆

분위기  

서비스  ♥

 

배가 터질 때까지 먹고 나가려고 하니

소원 하나 적고 가라 하시네요 ㅎㅎ

 

장소 찍어드릴게요

울산 남구 삼산로277번길 10

 

맛집투어 좋아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

함께할 멤버 모집합니다 :D

 

같이먹자 - 2030청춘들

멤버문의

카톡 hyeon2982

 

 

 

#맛집탐방 #맛집투어 #먹방 #울산맛집 #독서모임 #여행모임 #볼링동호회 #울산소모임 #울산취미 #울산동호회 #2030청춘들 #울산클럽 #울산모임 #울산인맥 #팔로우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좋튀반사 #먹방 #울산인싸 #경주 #경주맛집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동호회 #경주소모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