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들 인증활동/맛집 인증

울산 삼산 홍익돈까스 맛집인증

by 청춘대장 2021. 3. 22.

안녕하세요 2030청춘들 입니다 ^-^

오늘 인증한 맛집은

울산 삼산에 위치한 홍익 돈까스입니다 !!

 

돈까스 정통맛집이죠

깔끔한 인테리어에 저녁시간에는 매일이 웨이팅이였던..ㅎㅎ

저희가 먹은메뉴는

 

왕돈까스
세트A
더블치즈 돈까스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ㅎㅎ

돈까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튀김옷은 엄청 바싹합니다

손이 멈추질않고 계속가는 돈까스였어요!!

 

보통 돈까스 많이먹으면 물리고 느끼하고

그런데 전혀 그런거없이 맛나게 먹었던거 같네요 ㅎㅎ

같이먹은 2030청춘들 멤버들도 전부 매우만족!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찾을듯합니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았고 커플끼리 온 손님들도 많았네요 ㅎㅎ

누구와가도 좋을듯한 홍익 돈까스 였습니다

 

다 좋았는데 다만.. 한가지 걸렸던건 

알바하시는분인지.. 직원분인지 .. 한분이 그러더라구요

다른분들은 다 잘하시는데

좀 까칠하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ㅠㅠ

바쁘고 힘들어서 그랬을꺼라 생각하며 ,,ㅎㅎ

 

인증남깁니다

 

주소 남겨드릴게요

남구 돋질로 419

 

같이 먹방/맛집투어 다니실 멤버모집합니다^-^

이미 많은 멤버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맛난거 먹으러 다니쟈요

멤버문의

카톡 hyeon2982

 

2030청춘들 페이스북

www.facebook.com/2030sanak

2030청춘들 인스타

www.instagram.com/2030ccd/

 

 

 

#2030청춘들 #먹자모임 #맛집탐방 #돈까스맛집 #같이놀자 #소통 #일상 #경주

댓글